인천 여고생 집단폭행.성매매 강요,20대 남 10대 여 등 용의자4명 구속영장 신청



몇칠 떠들썩하네요 인천 여고생 집단 폭행 사건으로 인해서요 

말만 들어도 어찌 여고생 집단폭행, 성매매 강요 라는 말이 참 헉! 소리가 나올정도로 무섭다는 ㅜㅜㅜ


1월8일 경기 오산 휴게소에서 붙잡힌 용의자 4명, 경찰이 "구속영장" 신청을 검토를 하고 있다는데요 

요즘 아이들 너무 무섭네요, 미성년자라 처벌이 경미할 것으로 착각을 하는 듯한,,, 이건 엄현한 범죄라는 것을 

인천 남동경찰서"여고생 집단폭행"한 20대 남성2명, 16세 여학생 2명을 공동 폭행, 공동상해,공동강요, 공동감금 등의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경찰은"부산"에 놀러 갓다가 올라오는 길에 4명을 붙잡아 1월 8일 곧바로 "유치장"에 입감하고 조사는 하지않았다네요



"조사는 이제 시작됐으며, 조사가 끝나는 오후쯤 구속영장 신쳥 여부 검초할 것"이라고 경찰 관계자가 말했다고 해요 

"10대 여학생 2명, 미성년자인 점을 고려해 범행 가담 정도를따라 구속영장 신청할지 결정할 예정"이라고 해요 

이들 중 20대 남성 1명은 무면허 혐의 "도로교통법 위반" 받고 있다고해요 


1월4일 오후 5시 39분 평소 알고 지내던 c양 18세,인천 남동구의 한 빌라 등에서 "집단 폭행"하고 자신들의 "명품 옷"에 피가 묻었다며 "현금 45만원"을 요구한 뒤 "성매매"까지 강요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해요 



b양은 "c양이 자신의 남자친구에게 애교를 부리며 꼬리를  쳐서 폭행은 했지만 성매매 강요는 하지 않았다"고 진술했다는데.. 

남성 a등 2명, 여성 b양 2명 둘씩 연인관계로 최근 함께 동거하는 것으로 경찰 조사 결과 확인이 됐다고해요

경기도 김포 지역에살고 있는c영은 1월 6일 부모와 함께 경찰서 방문해"고소장"을 접수했다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