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제주행 비행기에 폭탄이" 허위신고 50대 긴급체포



오늘 보니 광주공항 비행기 "폭발물" 설치되어 있다고 "허위 신고"해서 승객 200여명이 발이 묶이게 되었다고 하네요 

허위신고 50대 남성은 경찰에 "긴급체포"가 되었다고 해요 


광주경찰서는 5월 5일 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 항공보안법 위반 혐의"로 서(59세)를 깁급체포를 했다네요 





서씨는 5월4일 오후 8시 20분경 "광주공항"에서 [지나가는 남성이 마지막 비생기에 폭탄을 싣고 탄다는 말을 들었다]고 "허위 신고한 혐의"를 받는다네요 

이후 서씨는 허위신고 직후 전화기 전원을 끄고, 잠적을 했다 "송정동 "한 모텔에서 2시간 만에 "긴급 체포"가 되었다고 해요 


서씨는 항공권 "사전구매"를 하지 않다 대기번호 20번을 받고서 기다렸지만 "만석"으로 비행기를 탈수 없었고, 이로 인해 광주공항 마지막 항공편 오후 8시 40분 "제주행 비행기 탑승객"등 193명은 "안전지대"로 유도하는 등 "공항 통제" 수색을 했지만 "폭발물 읜심 물질"은 없는 것으로 경찰은 확인을 했다네요 


예정보다 승객들은 탑승시각보다 1시간30분이 지난 오후 10시 13분 경 "제주행 비행기"에 탑승해 이륙햇다고 해요 

허위신고 로 많은 이들이 불편을 겪었네요

허위신고 50대 서씨는 "구속영장" 신청할 방침이라고 해요 

/